일상생활

[잠실/송파] 애견카페 도그존 / 잠실새내역 근처 가볼만한 곳 / 고양이 카페, 강아지 카페 추천 / 잠실 데이트 코스

햅삐린지 2024. 3. 9. 14: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잠실 애견카페 '도그존'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다.

잠실새내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12길 28 번지 2층

영업시간 : 월 - 일 (12pm - 21:00 pm) /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 - 1398 - 0310

입장료 : 9,000원 / 2시간 (음료 별도, 외부음식 반입 금지)

인스타그램 : dogzone0427

주차 : 유료주차장 이용

푸들 파티

저는 애견인으로서 여기 저기 애견카페를 다녀봤는데, 도그존만큼 강아지들이 사람들이랑 어울려 같이 노는 곳은 없던 거 같아요. 보통은 카페를 가도 강아지들이 처음에만 냄새 맡고 왔다가 가버리는데 여기는 강아지들이 계속 사람들한테 붙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내가 바라던 애견 카페의 모습..) 바닥에 앉아 있으면 한 마리만 오는 게 아니라 여러 마리가 옵니다.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고양이도 있습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도그존! 내부 공간에는 따로 테이블이나 의자가 없습니다. 그냥 아무것도 없는 넓은 공간이라 바닥에 앉아서 강아지들과 놀 수 있습니다. 소지품을 따로 보관하는 공간도 있고 음료의 경우 거치대가 있어서 거기에 올려놓고 마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음료 먹기가 애매해서 시키지 않고 입장료만 내고 들어갔습니다. (음료 주문 필수 아님)

카메라를 좀 아시는 말티즈
나는 푸들 부자
닥스훈트 사랑
행복한 말티즈
이래도 귀여워 (미안)

애견 카페하면 도그존만 가는 이유가 강아지들이 굉장히 순하고 사람들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등 강아지 종류도 많고 앉아 있으면 알아서 제 무릎에 와서 쉬니까 좋았습니다.

강아지 삼총사
두마리에게 선택받은 나

모든 강아지들이 매일 있는 것이 아니라 번갈아 가면서 출근하는 형식이라 인스타를 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고양이존은 따로 방이 있습니다. 가끔 한 두 마리는 밖에 걸어 다니지만... 강아지, 고양이가 너무 보고 싶다! 만지고 싶다! 같이 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도그존 한 번 방문해 보길 추천드려요. 그럼 씨유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