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후니프린팅 리뷰] 내 디자인이 담긴 특별한 미니 키링 파우치 / 일러스트 굿즈 제작

햅삐린지 2024. 3. 6. 13: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만들어낸 특별한 아이템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후니프린팅에서 주문한 미니 키링 파우치인데요, 이번에는 제가 디자인한 그림을 이 파우치에 인쇄하여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내 디자인으로 굿즈 만들기

1) 주문과 제작 과정

후니프린팅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을 진행했습니다. 사이트는 사용하기 쉽고 주문 과정 역시 간편했습니다. 제가 업로드한 디자인 파일을 토대로 미니 키링 파우치를 제작해 주는 서비스였죠. 주문 후 일주일 후쯤 제가 디자인한 그림이 담긴 파우치를 받았습니다.
https://www.huniprinting.com/main.asp

 

후니프린팅

디지털인쇄 토탈서비스

www.huniprinting.com

 

굿즈 종류

만들 수 있는 종류도 많아서 하나씩 확인해보고 결정하셨으면 좋겠어요.

원하는 굿즈를 선택한 후에 주문하기를 누르면 이러한 창이 뜹니다. 디자인 파일은 웹하드로 접속해 업로드를 해주시면 되고, 제작건명은 웹하드에 업로드한 폴더 이름과 동일하게 적어 줍니다.

 

2) 제품 품질과 마감

주문 확인 / 배송 안내 문자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메세지가 옵니다. 딱 일주일 정도 걸렸네요!

굿즈 배송 상태

이렇게 뽁뽁이에 싸서 안전하게 옵니다.

확대샷

파우치를 받아보니  쉽게 구김이 생길거 같긴 한데 이물질 묻은 것도 없고 깔끔한 상태로 왔어요! 소재도 튼튼하고 색감도 생각했던 대로 선명하게 나와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마감 작업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이제 가방에 달 수 있는 고리만 주문하면 되겠네요.
 

3) 활용 및 만족도

이 미니 키링 파우치는 사이즈가 작아서 가방 안에 넣기에도 딱 좋습니다. 열쇠나 돈, 카드, 이어폰 등 소지품을 넣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또한, 내가 디자인한 그림이 담겨있어서 매번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후니프린팅의 미니 키링 파우치 제작 서비스에 대해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제가 디자인한 그림을 손쉽게 파우치에 담아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고, 제품의 품질 또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후니프린팅을 통해 다양한 개인 디자인 제품을 만들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굿즈를 제작하고 싶은 분들은 이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씨유쑨-

일러스트 굿즈 제작

(마무리는 내 귀여운 고양이들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