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파이(Shopify)

패시브인컴 만들기 쇼피파이, 프린티파이(Shopify & Printify) 이용- 디지털 노마드족 준비

햅삐린지 2023. 12. 20. 14:53
728x90
반응형

패시브인컴 만들기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3월 출국을 앞두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고민하면서

'회사에만 의지하는 삶이 아닌 스스로 개척해가는 자유로운 삶을 만들어 보자' 라는 생각으로 디지털 노마드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모두가 원하는 삶 디지털 노마드족 

당연히 저도 너무 원합니다. 게으른 완벽주의자라서 정말로 간절히 원하는 거 같아요.

미술을 전공한 저는 제 특기인 그림을 가지고 접근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2년 전쯤에 아이패드는 구매했습니다.

'전문가용 따윈 필요 없다'라고 생각해서 에어 4 구매했는데요 (사실 금액 때문에) 쓰다 보니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처음부터 프로를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거 같아요. (참고로 친구가 프로를 사용하는데 화면도 훨씬 크고 확실히 좋아 보이더라고요)  

.자 일단 프로크리에이트(Procreate) 라는 앱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그림 그리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필수적인 앱입니다.

저는 냥이 덕후라 냥이가 좀 많네요 😼

이런식으로 드로잉한걸 export 해서 이메일 등으로 보내줍니다. 저는 Shopify 라는 사이트를 이용 중인데요,

Printify라는 POD 사이트를 연동해서 좀 더 편리하게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Shopify & Printify 이용 방법은 따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Printify를 이용하면 내가 만든 디자인을 여러 가지 제품들에 입힐 수 있어요.

이렇게 폰 케이스를 만들 수 있고

스티커도 제작할 수 있어요.
티셔츠도 만들 수 있습니다.

https://zeesdesign.com/

쇼피파이와 프린티파이로 만든 제 사이트인데 한번 구경해 보세요.

Printify를 이용하면 배송도 알아서 해주니까 정말 편하더라고요. 특히 꼼꼼하지 못한 성격이면 더더욱 이용해 보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스트레스가 반으로 줄어듭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문의 남겨주세요!

씨유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