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송파] 도자기 공방2 - 송파 이색 데이트 코스 / 나만의 머그잔 픽업해온 날 / 인생 첫 물레 체험 / 방이역 근처 가볼만한 곳

햅삐린지 2024. 2. 15. 19: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https://lindsey94.tistory.com/71

송파 도자기 공방 - 송파 이색 데이트 코스 / 나만의 머그잔 만들기 / 인생 첫 물레 체험 / 방이역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2023년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물레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도자기 공방은 처음 방문하네요! 제가 간 곳은 방이역 근처에

lindsey94.tistory.com

위 포스팅에서 언급했듯 물레체험을 통해 나만의 머그잔을 만들었고 이번에 연락을 받고 픽업을 해왔습니다.

문자 받자마자 바로 다녀온 나!
제가 방문한 곳은 3층이라서 계단을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벽에 포스터들이 붙어 있습니다.

픽업 완료!

이렇게 포스터도 같이 들어있네요. (안내사항 읽는중)
집에 와서 바로 뜯어봤더니 깨지지 않게 포장도 잘해주셨네요.

1차 포장

2차 포장

잘 나왔네요! 그럼 씨유쑨-

728x90
반응형